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홈즈케어, ‘전주 파크리움’ 입주자 대상 임대관리 무료 상담

김관주 기자

gjoo@

기사입력 : 2022-03-08 10:53

‘전주 파크리움’ 오피스텔 조감도. / 사진제공=홈즈케어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프리미엄 임대관리 전문브랜드 홈즈케어(대표 장동수, 조명호)가 ‘전주 파크리움’ 오피스텔 입주자를 대상으로 임대관리 서비스 무료 상담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다.

홈즈케어는 전주 파크리움 임대인들에게 공실과 연체와 무관하게 월 약정 임대료를 지급하고, 입주민 모집부터 민원 관리, 화재보험 가입 등 종합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홈즈케어는 입주를 앞두고 4일간 진행되는 사전점검행사에 방문한 입주자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전주 덕진동 파크리움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2층 총 392실 규모다.

홈즈케어 관계자는 “전주 파크리움이 준공됨에 따라 전북대 인근 고시원, 원룸 위주 주거시설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며 “홈즈케어는 전주 파크리움 임대인과 임차인에게 차별화된 임대관리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과 경기도 등 전국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즈케어는 건대 빌리브인테라스, 인천 효성해링턴, 대구 현대썬앤빌과 아펠리체 등 전국에 걸쳐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2023년까지 전국 대도시 오피스텔에 대한 선수주를 완료해 고객 중심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기반을 갖추고 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