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임대관리 플랫폼 홈즈케어, 수원역 가온팰리스 ‘홈즈케어의 날’ 행사 진행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22-02-24 17:07

수원역 가온팰리스 조감도 / 사진제공=홈즈케어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임대관리 전문브랜드 홈즈케어가 오는 2월 25일(금)~27일(일)까지 수원역 가온팰리스에서 ‘홈즈케어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홈즈케어는 수원역 가온팰리스에 종합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협약을 맺고, 이번 행사를 통해 가온팰리스 입주민들에게 홈즈케어를 더욱 상세하게 알릴 예정이다.

홈즈케어는 수원역 가온팰리스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임차인 모집부터 공실과 연체와 무관하게 매월 약정 임대료를 지급하고, 임차인 모집부터 민원관리까지 복잡한 임대업무를 대행하는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홈즈케어의 날’ 홈즈케어 부스 방문 고객들에게 무료 상담 및 기념품을 증정한다.

수원역세권 1지구에 위치한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지하 5층~지상 8층, 총 696실의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식 뷔페, 옥상정원 등 최고의 근린생활시설을 구성해 입주민의 편의를 높였다.

홈즈케어 관계자는 “서울, 인천, 경기,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 오피스텔 임대관리를 제공하는 홈즈케어는 이번 수원역 가온팰리스 홈즈케어의 날 행사를 통해 일본, 미국 등에서는 보편화된 임대관리 서비스에 대해 고객들이 자세히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홈즈케어는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임대관리 서비스 구축 및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