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홈즈케어, 동대구역 아펠리체 ‘종합시설·임대관리 서비스’ 제공

김관주 기자

gjoo@

기사입력 : 2022-01-28 10:17

홈즈케어가 대구 동대구역 아펠리체 오피스텔에 종합시설물관리 및 홈즈케어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사진제공=홈즈케어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프리미엄 임대관리 전문브랜드 홈즈케어(대표 장동수, 조명호)가 대구 동대구역 아펠리체 각 실에 임대관리 서비스와 함께 오피스텔 전체 시설물에 대해 종합시설관리 업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동대구역 아펠리체는 지하 5층, 지상 18층 규모의 신축 오피스텔로 308실 복층형 오피스텔, 46호실의 상업시설 구성돼 있다.

국내 임대관리서비스 업계 최초로 벤처기업인증을 받은 홈즈케어는 타업체와 차별화한 임대관리서비스와 홈즈케어의 종합시설관리 시스템이 시너지를 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홈즈케어 관계자는 “최근 신축 오피스텔을 분양받은 임대인의 홈즈케어 계약이 늘어나고 있다”며 “홈즈케어는 임대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종합시설관리까지 체계적인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해 홈즈케어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과 경기도 등 전국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즈케어는 인천 효성해링턴, 대구 현대썬앤빌과 아펠리체, 전주 파크리움 등 전국에 걸쳐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2023년까지 전국 대도시 오피스텔에 대한 선수주가 완료돼 고객가치 중심의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