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핀다, 씨티·BNK경남은행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 합류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1-20 08:34

키움예스저축은행 등 2금융권 추가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핀다, 씨티·BNK경남은행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 합류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핀다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에 한국씨티은행, BNK경남은행이 합류했다.

국내 최대 금융상품 플랫폼 핀다는 대출비교 서비스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에 BNK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용대출 상품을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원제일저축은행, BNK캐피탈, 키움예스저축은행 등도 새로 제휴를 시작했다.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는 작년 5월 금융위원회가 지정한 혁신금융 서비스 대출상품 비교 플랫폼이다. 핀다는 작년 7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한국투자저축은행, KB저축은행, 스마트저축은행 등의 신용대출 상품을 서비스해왔다. 이번 BNK경남은행과 씨티은행의 합류로 핀다에서는 저축은행부터 은행까지 8개 금융기관의 신용대출 상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게 됐다.

핀다 안드로이드앱에서는 별도의 서류 제출없이 공인인증서와 소득정보 입력만으로 8개 금융기관의 대출상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이혜민 핀다 대표는 “그동안 저축은행을 중심으로 중신용 고객들의 대출편의를 위해 노력했다면, 이번 BNK와 씨티은행과 제휴로 신용등급이 높은 고객들의 필요도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신용대출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