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인슈어테크 기업 비아이에스, 반려동물 보험 보장 비교 사이트 ‘아이펫’ 오픈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9-12-02 16:52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다양한 국내 보험사의 상품을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는 인슈어테크 업체인 주식회사 비아이에스(대표 김정훈)가 국내 최초로 다양한 반려견 보험과 반려묘 보험의 다양한 보장 내용을 한 곳에서 비교해 보고 간편하게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는 반려견/반려묘 보험 비교 사이트인 ‘아이펫’ 웹사이트를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한 아이펫 웹사이트는 방문한 고객들이 간단하게 반려견∙반려묘의 생년월일, 이름 입력만으로 국내 대표적인 보험사상품의 주요 특징을 비교, 확인 할 수 있으며 정보 확인 후 각 보험사 다이렉트 페이지에서 보험 가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반려견 보험과 반려묘 보험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들은 각 보험 소개 페이지나 컨텐츠를 개별적으로 검색하고 확인하면서 비교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이번 아이펫 웹사이트에서는 국내 다양한 보험사의 반려견∙반려묘 보험의 내용을 한 곳에서 비교 확인하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아이펫 웹사이트는 이번 런칭 후 12월부터 시작하여 한 달 동안 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펫은 앞으로 다양한 협력사들과의 협업을 통해서도 아이펫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와 유익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펫(주식회사 비아이에스)의 김정훈 대표는 생명보험 메트라이프생명 및 에이스손해보험, 메리츠손해보험사를 거치며 마케팅 및 상품, 영업기획 등 원수사 경험을 통해 고객이 요구하는 상품군과 편리성, 적시성에 맞는 보험서비스 상품을 제공 중이다. 특히 여행자보험은 독립 대리점으로 업계 1위 매출을 달성 중이라고 전했다.

김정훈 대표는 “아이펫 웹사이트의 런칭으로 국내 반려견∙반려묘 보험의 다양한 장점을 고객에게 전달해 드리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할 예정이며 아울러 비아이에스가 가지고 있는 인슈어테크 관련 다양한 생활 밀착 보험 서비스를 통합하여 2020년 2월 라이프 토탈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로 고객에게 선보여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