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집닥, 차승원 등장 2차 디지털 캠페인 영상 500만뷰 돌파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06-04 15:07

8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차승원이 등장하는 집닥 2차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500만뷰를 돌파했다.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은 지난달 3일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면서 론칭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단기간 내 500만뷰를 돌파 했다고 4일 밝혔다.

집닥은 최근 종영한 tvN 예능 '스페인 하숙' 등을 통해 시청자에게 대중적으로 친근하고 신뢰가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이어 디지털 영상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그 결과, 지난달 대비 월 고객 견적 수가 1000건 이상 신장했으며 전국 인테리어 시공업체의 파트너스 신규가입 또한 작년 대비 30% 이상 늘었다.

이번 영상, 지면광고에서는 공통으로 ‘인테리어가 쉬워지는 방법’을 키 메시지로 내세워 인테리어도 온라인에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특히, 영상광고는 러닝타임, 메시지별 총 8편으로 다양하게 공개했으며, 단정한 수트를 입은 차승원이 출연해 위트 있으면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집닥은 지난 3월 처음으로 진행한 ‘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에 연이어 2차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하여 지속적으로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시장을 알리고 국내 인테리어 잠재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곽준희 CMO(최고마케팅책임자)는 “대중적이고 공신력있는 차승원을 전속 모델로 발탁한 이후 고객으로부터 서비스의 진정성과 가치를 한층 더 높게 인정받게 되었다”며 “대중적 인지도에 힘입어 시공업체 모집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시공업체 그리고 프랜차이즈 기업 모두에게 도움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