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KG에듀원 오마이스쿨, ‘인기강좌 대전’ 신규 카테고리 오픈

이창선 기자

lcs2004@

기사입력 : 2019-05-03 10:4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KG에듀원 제공

KG에듀원 제공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KG에듀원 오마이스쿨에서 인기강좌를 모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인기강좌 대전의 신규 카테고리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기존 경제와 재테크, 역사와 문화 카테고리에서 비즈니스/라이프, 과학/IT, 철학/사회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으며, 인기강좌 대전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현재 오마이스쿨에서 판매 중인 인기강좌를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인기강좌 대전은 조승연의 읽기의 기술, 새로운 부의 탄생 블록체인 등 총 123개의 강좌로 이루어져 있다.

KG에듀원 오마이스쿨 담당자는 “다양한 카테고리 분야에서 사랑 받고 있는 강좌들을 가격 부담 없이 들으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 카테고리 내 신규 강좌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며 인기강좌 대전 신규 카테고리 오픈 의도를 밝혔다.

인기강좌 대전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 SNS 팔로워 이벤트 등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오마이스쿨은 온라인으로 쉽게 강의를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오프라인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12일 최진기의 투자교실 - 실전! 게임주 아카데미가 예정되어 있다.

오마이스쿨이 속한 KG에듀원은 KG그룹 계열 교육회사로,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세무사, 평생교육, HRD, IT교육, 해외취업, 내일취업코칭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이다.

이창선 기자 csle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