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에스엔웨딩 “주례없는 결혼식 사회자 진행시 돌잔치 사회까지 무료” 이벤트 진행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9-02-01 12:13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에스엔웨딩은 “특별한 웨딩을 선사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만족 100%를 넘어 120%를 달성하기 위해 “주례없는 결혼식 사회자 진행하면 돌잔치 사회를 무료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스엔웨딩은 결혼식 사회, 결혼식 축가, 웨딩 댄스, 뮤지컬 웨딩의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3천쌍 이상의 결혼식을 해왔으며 고객후기도 1천건 이상 달성하였다.



에스엔웨딩은 새로운 웨딩 문화인 주례없는 결혼식 사회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면서 지루한 주례사보다 신랑, 신부를 주인공으로 한 재미있는 퍼포먼스 위주의 결혼식을 진행하여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주례없는 결혼식은 주례가 없는 만큼 전문 사회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결혼식 진행을 도맡아야 하는 전문 사회자의 역량은 결혼식의 퀄리티를 좌우할 정도로 매우 중요한 요소라 알려져 있다.

에스엔웨딩은 7~10년 이상의 경험을 갖춘 MC, 아나운서 출신 전문 결혼식 사회자들로 이루어져 신랑, 신부에게 아름다운 결혼식을 선사하고 있다. 에스엔웨딩 소속 웨딩 사회자들은 방송, 성우, 아나운서, 리포터, 기상캐스터, 쇼호스트 출신의 프로 경력을 갖춘 베테랑이다.

다른 웨딩 업체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 또한 에스엔웨딩만의 장점이다. 신랑 애교 이벤트, 신부를 위한 입장 댄스, 하객분들을 위한 코믹 댄스 이벤트, 창작 댄스 이벤트 등도 마련하여 즐겁고 유쾌한 결혼식이 되도록 서비스하고 있으며 에스엔기프트 판촉물 종합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 신랑, 신부님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오시는 손님들에게 선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에스엔웨딩 대표MC 정승진 사회자는 “국내 최고의 웨딩컨설팅 정문기관으로 우뚝 설 것으로 목표로 하여 특별한 날, 틀에 박힌 형식적인 웨딩이 아닌 차별화된 오직 두 분만의 스타일에 맞춘 웨딩으로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