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슈퍼EOS 커뮤니티, 아태지역 미디어발표회 개최

이창선 기자

cslee@

기사입력 : 2019-01-21 18:03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슈퍼EOS 커뮤니티(super eos community)가 아태지역 미디어발표회를 2019년 01월 12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중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10 개 각국 멤버들이 참여했다.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슈퍼EOS 커뮤니티는 암호화폐 거래소 구축을 목표로 2018년 1월에 영국에서 창립했다고 소개하였으며, 로이드뱅크(Lloyds Bank Ltd)의 유명 투자컨설턴트인 ALEX Santi 가 초기투자에 참여했고, 전직 BM 핵심멤버인 BENNIT, Rudd Leon, Ted Edward가 기술과 운영을 담당했다고 밝혔다.

▲Ted Edward(좌1), Andy(좌2), Blanco Garcia Chirstian(좌3), STEEF(우1), Rudd Leon(우2)

이미지 확대보기


슈퍼EOS 커뮤니티 측에 따르면 금번 실시한 아태지역 미디어발표회에서는 슈퍼EOS 커뮤니티 운영 총괄담당자 Ted Edward가 2019년 전략발전계획을 발표했으며 슈퍼EOS 커뮤니티 아태지역 담당자 ANDY는 슈퍼EOS(SEOS) 커뮤니티 3개 중요발전시기를 공유하고 이를 통해 EOS 글로벌 생태계 기초 구축계획을 소개했다.

2020년 연말까지 제1차 및 2차 전략발전목표 달성계획을 밝힌 슈퍼EOS 커뮤니티(super eos community)에서는 그중 1차시기를 시장폭발시기로 정하였고, 이는 EOS 열성 투자자들의 입장시기 이며 지금부터 2019년 10월까지 약 1년 정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100만 명 이상 회원을 모집할 수 있다고 말했다.

2차시기를 생태계 구축시기로 밝힌 슈퍼EOS 커뮤니티에서는 모든 참여자가 EOS생태의 일부 또는 여러 개 파트를 소유할 수 있고 우수한 팀은 생태를 통해 자신만의 상업왕국을 구축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슈퍼EOS 커뮤니티는 3차시기를 생태전환 시기라고 말했으며 이는 ICO, IPO 2개 파트를 포함한다고 밝혔다.

2019년 전략발전계획을 발표한 슈퍼EOS 커뮤니티 운영 총괄담당자 Ted Edward는 “1차 발전시기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생태계의 주식을 보유할 수 있다. 미래의 EOS는 완벽한 생태계이다. 그리고 EOS연구원을 창립하여 EOS관련 지식보급 및 기술인재 양성을 실현하고, 슈퍼EOS 커뮤니티 3개 중요 발전시기를 뒷받침 할 것 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슈퍼EOS 커뮤니티에 모든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적인 커뮤니티 생태계를 구축하고 영국의 로이드그룹처럼 금융, 보험, 여행, 호텔, 노인봉양, 쇼핑, 부동산, 은행 등 모든 의식주행 서비스를 포함한 글로벌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다. 또한 모든 하위 커뮤니티와 조직이 참여할 수 있고, 독립적인 체계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담당자는 “영국의 로이드그룹의 경우 200년 역사를 가진 상업생태계를 구축했으며, 각 지사와 그룹본사 간의 협력관계를 형성하고, 독립적인 재무운영을 통해 각 지사와 모회사가 함께 발전한 성공적인 사례이다. 이에 슈퍼EOS 커뮤니티 또한 2020년 연말까지 제1차, 2차 전략발전목표를 달성하고 그 후 제3차 생태업그레이드를 시작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창선 기자 cslee@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